본문 바로가기

도치티비 뉴스

아프리카티비(tv)BJ이설, 오버워치? 헌팅 방송한다?

아프리카티비(tv)BJ이설, 오버워치? 헌팅 방송한다?


명불허전 아프리카티비 BJ이설은 인기여캠방송의

주인공인데요~!!


이번에 오버워치주제로 방송컨텐츠를 기획한다고

해서 기대가 가더라구요 


이번 방송에서 헌팅방송 얘기도 나왔었는데 ㅎㅎ


자기가 하면 남자들 너무 쉽게 꼬실 수 있어서

재미가 없다며 귀여운 허세를 부렸었네요!



아프리카티비 BJ이설님이라면 확실히 뭔들 ㅎㅎ 


뭐만 해도 바로 술 같이 먹을 수 있으니까

너무 쉽다고 하는 모습이 귀엽더라구요 ㅎㅎ


원래는 새로운 방송 콘텐츠를 

고민하는 자리였는데 ㅋㅋㅋㅋ 


얘기가 오히려 딴 데로 샌 것 같네요


BJ이설 허세에 시청자들 반응도 너무 웃기고 

배꼽잡고 현실웃음 터진 것 같아요 ㅋㅋ


리액션도 너무 웃기고 다음으로 계속해서

나오는 방송컨텐츠들 얘기도 빵빵 터졌어요 ㅎㅎ


얼굴도 몸매도 예쁘신데 개그감까지

충만하시니까 더 매력적이네요 ㅎㅎ


저번에 아프리카티비 BJ이설 섹시비키니 

사진을 봤었는데 워 장난아니더라구요 


이정도면 여캠으로 적당히 방송하셔도 될 것 같은데요


여러가지 재밌는 거 기획하는 거

보면 노력하시는게 보여요 ㅎㅎ


사실 가장 큰 문제는 아프리카의 룰

때문인 것 같은데요 


너무 섹시하거나 자극적인 소재를 쓰면

차단을 먹어버리니까요 ㅠㅠ


아프리카티비 BJ이설님이 고민하는 것도 이해가 가더라구요


헌팅방송도 그래서 조심스러워 하시는 

것 같구요 ...! 또 여캠이란게 딱 고정적인 

컨셉이 정해져있어서 더 그렇네요 



도치티비에서는 이러한 제한선이 없어서

훨씬 더 섹시하고 과감한 방송이 가능한데요!


성인들을 위한 소재도 얼마든지 쓸 수 있어서

좀 더 컨텐츠가 풍부해야할까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아프리카티비 BJ이설님같은 

아름답고 몸매까지 착한 분들이 많이 있으시네요!


시키는 것 다하는 파격라이브방송! 추천드립니다!


#아프리카티비BJ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