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치티비 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bj 성상납사건?

그것이 알고싶다 bj 성상납사건?



안녕하세요! 오늘 그.알을 정주행했해봤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bj에 관한 사건이 있더라구요


워낙 인터넷방송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가

다양하긴 한데요 


이건 좀 스케일이 크네요 ...!

주인공은 bj이시우이구요 한때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했다고 해요



이 bj는 자기 여자친구를 성상납시켰다는 걸 

방송에서 얘기해버렸다고 하네요 


베스트bj에 욕심을 갖고 

해서는 안될 일을 한 것인데요...!


이를 계기로 bj이시우는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를 당하게 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bj의 맥락은 대충 이렇다고해요


뿐만 아니라 방송중 미성년자 게스트에게 대가를 주고

사고를 쳤다고도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bj인 bj이시우는 현재

다른 곳에서 방송을 하고 있다고해요


꽤 오래전에 일어난 일이지만 

아직까지도 충격적이네요 


구속 루머까지 돌았었지만 

지금도 끄떡없이 방송을 지속하고 있네요



bj 이시우는 아마 제재없이 자유로운 방송국으로

찾아간 것 같은데요!


월 수익이 거의 1억 단위라고도 하네요~


갑자기 제가 찾아본 방송국이 생각나더라구요

로그인하니까 갑자기 19금 방송들이 쫙...! ㅎㅎ


화끈한 여성bj분들이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그것이 알고싶다 bj가 자리를 옮긴 것도 이해가 가네요





보다보니까 쌔끈한 노출도 그렇지만

bj분들 매력이 아주 찰떡같더라구요


아리따운 여성분들이 과감한 섹시포즈 

지어주시니, 오랜만에 심장이 뛰더라구요 


이렇게 자극적인 소재가 많으니 bj성상납등의

사건사고도 일어나는 것 같아요 

그것이 알고싶다 bj만큼 흥미로운 방송이었습니다^^

궁금하시면 구경한번 해보세요!